주요 서비스 메뉴 분야별
정보

본문내용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주소복사
  • 오류신고
  • 페이지 인쇄기능

민원인 후견인제

민원 1회방문 처리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민원사무 처리에 경험이 많은 소속 공무원을 민원후견인으로 지정하여 민원인을 안내하거나 민원처리방법에 대하여 민원인과 상담

후견인 지정
시 기 : 민원 접수시
방 법 : 민원의 성격과 공무원 소속부서 감안 지정
후견인 : 민원콜담당 등 195명
민원후견인 현황 다운로드
후견인의 역할
민원처리 방법에 관한 상담
민원서류보완 및 처리과정과 결과에 따른 안내 및 지원
후견인 지정 대상 민원
처리기간이 10일 이상인 복합민원 다운로드
2개 이상 여러 부서나 타 기관 협조가 필요한 민원 다운로드
노약자,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민원인
운영절차
1단계 민원실:민원접수, 2단계 민원실:민원인 후견인 지정 및 통보, 3단계 민원인 후견인:민원인 후견인 활동결과 새올행정시스템 입력
문의처 : 전주시청 민원콜담당 (063-281-2263)
현재 페이지의 내용 및 사용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결과보기
소셜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140/140byte)

※ 본 홈페이지의 게시된 사항은 전주시에 저작권이 있으며, 광고 및 상업적으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무단사용시 모든 문제는 사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