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서비스 메뉴 분야별
정보

본문내용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주소복사
  • 오류신고
  • 페이지 인쇄기능

전주의 브랜드

전주의 브랜드는 전주시 대표브랜드 '한바탕 전주'와 전주시 시정 슬로건 '사람의 도시, 품격의 전주', 전주정신을 대표하는 슬로건 '한국의 꽃심 전주'가 있습니다.
한바탕 전주
한바탕 전주는 다양한 문화적 기반을 토대로 생겨난 전주의 역동성을 상징하며 이를 통해 전 세계에 전주의 문화자산을 퍼트리겠다는 강한 의지 표현입니다.
사람의 도시, 품격의 전주
사람의 도시, 품격의 전주는 내가 나를 위하면서 동시에 다른 사람을 위해주는 따뜻한 사회, 사람냄새 나는 도시, 가장 인간적인 도시를 표방하는 민선 6기 전주시의 시정 슬로건입니다.
한국의 꽃심 전주
한국의 꽃심 전주는 부드럽지만 어려움 속에서도 새 생명을 틔워내고 강인한 힘이 있는 꽃의 심, 꽃의 힘, 꽃의 마음으로 이는 전주의 정신을 상징합니다.
  • 전주시브랜드 <전주시브랜드>
  • 시정슬로건 <시정슬로건>
  • 전주정신 <전주정신>
  • 브랜드 통합 활용 <브랜드 통합 활용>
현재 페이지의 내용 및 사용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결과보기
소셜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140/140byte)

※ 본 홈페이지의 게시된 사항은 전주시에 저작권이 있으며, 광고 및 상업적으로의 사용을 금합니다.
무단사용시 모든 문제는 사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