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1회방문 처리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민원사무 처리에 경험이 많은 소속 공무원을 민원후견인으로 지정하여 민원인을 안내하거나 민원처리방법에 대하여 민원인과 상담
- 후견인 지정
- 시 기 : 민원 접수시
- 방 법 : 민원의 성격과 공무원 소속부서 감안 지정
- 후견인 : 민원콜담당 등 195명
- 민원후견인 현황 다운로드
- 후견인의 역할
- 민원처리 방법에 관한 상담
- 민원서류보완 및 처리과정과 결과에 따른 안내 및 지원
- 후견인 지정 대상 민원
- 처리기간이 10일 이상인 복합민원 다운로드
- 2개 이상 여러 부서나 타 기관 협조가 필요한 민원 다운로드
- 노약자,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민원인
- 운영절차
- 문의처 : 전주시청 민원콜담당 (063-281-2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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