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추진배경
- 도서관의 특성화 서비스를 제대로 알리고, 도서관 서비스 전반에 시각적 변화를 줌으로써 전주시 도서관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브랜딩 작업 내용
- 전주도서관 로고, 네이밍, 도서관 굿즈 등 개발 및 도서관 업무 전반에 필요한 디자인을 개발하였습니다.
도서관 로고 국문 / 영문
로고의 의미
- 전주도서관 브랜드 허브는 책이 삶이 되는 도시 전주의 모토를 직관적인 해석으로 담고 있으며, ‘허브’는도서관을 시민들에게 이로운 삶의 중추로 바라봄과 동시에 치유(Heal Us, Book!), 행복(Happy Us, Book!), 포옹(Hug Us, Book!) 등의 다양한 가치를 중의적으로 의미합니다.
도서관 심볼(Symbol Mark) 책풍선
심볼마크의 의미와 개념
- 전주도서관 서비스가 지닌 다양한 가치를 담아내는 담대한 프레임으로 상징하며, 책풍선은 쉼표, 책의 페이지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비움과 채움이 공존한다. 말과 글, 이미지로 채울 수 있으며 비워진 책풍선은 상상으로 채워짐의 의미를 함축합니다.
시그니처
![]() 가로형 |
![]() 세로형 |
![]() 시그니처 응용 확장형 |
전용색상
![]() 먹블랙 PANTONE 433C |
![]() 한지 화이트 PANTONE 9061C |
![]() 미래 블루 PANTONE 291U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소셜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
(140/140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