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컨텐츠 바로가기




문서영역


보도자료

  • 국가정보원 지침에 의거 최근 증가하는 홈페이지 해킹에 대비하고자 본문 또는 첨부글에 특수문자 포함 시 게시글 등록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특수문자 : ; : | + - = < > 등)
  • 글 작성시 교차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하시는 분은 아래 이미지 파일을 참고하셔서 인터넷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교차 스크립트 적용 방법
보도자료 제목, 작성부서 , 등록일로 구성된 표
제목 ‘중소기업, 氣- UP 힐링 콘서트’ 전주시 중소기업 노사 화합 한마당축제 열린다!
작성부서 공보담당관 등록일 2022-11-30
‘중소기업, 氣- UP 힐링 콘서트’ 전주시 중소기업 노사 화합 한마당축제 열린다!
- (사)전주시중소기업인연합회, 12월 2일 팔복예술공장에서 중소기업 노사화합 한마당 축제 개최
- 한마당축제 메인행사로 힐링 콘서트와 근로자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예정

○ 전주지역 중소기업 대표와 근로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 한마당 행사를 연다.
○ 전주시와 (사)전주시중소기업인연합회(회장 임동욱)는 오는 12월 2일 팔복예술공장 이팝나무홀에서 ‘전주시 중소기업 노사화합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 
○ ‘氣(기)-UP(업) 힐링콘서트’를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경제의 버팀목 역할을 해온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시정발전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인과 우수 근로자에게는 표창이 수여되고, 중소기업 제품 판로 확대를 위한 중소기업 제품 홍보 공간도 별도로 마련될 예정이다.
○ 또한 중소기업 근로자와 가족이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장기자랑 행사와 ‘김성수 모던 재즈트리오’팀의 감미로운 재즈 공연 등도 펼쳐진다.
○ 이와 관련 시는 지역경제의 버팀목인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현재 △기업맞춤형 해외마케팅 지원 강화 △지식재산권 취득을 위한 기술지원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중소기업 환경개선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다.
○ 시는 내년에도 계속 기업지원사업을 보완·개선하고, 새로운 기업지원 시책 등을 발굴하고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 이번 행사를 주관한 임동욱 (사)전주시중소기업인연합회 회장은 “이번 축제는 경기침체로 기업 활동이 위축되는 시기에 중소기업의 노사가 함께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기업의 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행사를 준비한 만큼, 전주지역 중소기업 근로자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심규문 전주시 산업경제국장은 “중소기업 노사화합 한마당축제 개최를 축하한다”면서 “지역기업의 기를 살리는 것은 강한 경제 전주시의 미래를 살리는 것인 만큼, 앞으로도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부서 및 문의처 : 전주시 기업지원과  281-2868>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 및 사용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결과보기
소셜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140/140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