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맞이 노인요양시설 위문 방문
- 진교훈 복지환경국장을 비롯한 전주시 복지환경국 간부 공무원들, 22일 복지시설 방문
- 시설 생활인이 설 명절 앞두고 소외감 느끼지 않도록 위로 전하고 종사자의 노고에 감사 표해
○ 전주시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노인요양시설을 찾아 시설 관계자와 생활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 시는 22일 진교훈 복지환경국장을 비롯한 복지환경국 소속 간부공무원들이 선덕효심원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앞두고 시설 생활인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훈훈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날 시는 종사자와 생활인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하며 애로·건의 사항을 청취했다.
○ 이 자리에서 복지환경국 소속 간부공무원들은 시설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지 세심히 살피며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또, 시설 생활인을 가족처럼 돌보고 있는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하고 새해 안부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 진교훈 전주시 복지환경국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정을 나누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설날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쓸쓸한 명절을 보내지 않도록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발맞춰 나가는 행정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부서 및 문의처 : 전주시청 생활복지과 063-281-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