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산구, 설 맞이 신중앙시장 장보기 동참
- 전통시장의 활기를 띄우고 훈훈한 정을 나누는 전통시장 이용 붐 조성
○ 전주시 완산구(구청장 김용삼)은 지난 24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신중앙시장에서 완산구청장을 비롯하여 구청 직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추진했다.
○ 이번 장보기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경기 침체와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활성화를 촉진하고, 시장 상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또한, 완산구에서는 실질적으로 전통시장 이용이 이뤄질 수 있도록 각 과 및 주민센터 직원, 자생단체 회원 등 시민에게 온누리상품권 할인판매를 홍보하고, 매주 전통시장 장보기 추진 등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 김용삼 완산구청장은 “서민경제의 근간인 전통시장이 활성화 되어야 지역경제가 활로를 찾는 만큼 모두가 하나가 되어 전통시장 이용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부서 및 문의처 : 완산구청 산업교통과 063-220-5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