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산회, 지역 발전과 복지 증진 방안 논의
- 완산회, 완산구 지역 발전을 위한 2월 정기회의 개최
○ 전주시 완산구 관내 주요 유관기관 및 단체·기업체 대표로 구성된 완산회(회장 조병두)가 완산구 관내 음식점에서 2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 이번 회의에는 완산회(회장 조병두) 임원진 및 회원, 김용삼 완산구청장이 참석하여 시정 및 구정 홍보사항을 청취하고 2025년 완산구 지역 경제 활성화와 복지 증진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 특히 ▲관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확대 방안,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활성화, ▲환경 정비 및 주거 환경 개선 등 다양한 지역 현안을 공유하고 함께하는 완산구를 위해 지속적인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 조병두 완산회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회의에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완산회는 지역 사회 발전과 나눔을 위해 앞장서 왔으며, 앞으로도 회원님들과 함께 더 나은 완산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김용삼 완산구청장은 “완산회가 보여주신 따뜻한 나눔과 헌신이 완산구 발전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면서, “오늘 논의된 의견들이 실질적인 정책과 지원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정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완산회와 협력하여 완산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부서 및 문의처 : 완산구청 행정지원과 063-220-5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