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길 위에서 만난 인문학 여행
  • 작성자 공보담당관
  • 등록일 2015-10-27

- 송천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성황리에 끝마쳐

 

○ 전주시 덕진도서관(관장 김민영) 송천분관은 10월 27일(화) 오전 10시 최재덕 강사를 모시고 2015년 공공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후속모임을 진행했다.


○ 이번 모임은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총 8회에 걸쳐 강연과 탐방이 진행된 ‘길 위의 인문학’프로그램 참가자들이 모여 참여 소감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주관하여 진행된 「2015년 공공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 걷고 싶은 길, 함께 하는 인문학」사업은 총 8회에 걸쳐 250여명이 참가하였으며, 강연과 탐방이 어우러진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 후속모임에 참석한 한 시민은 “일상적인 삶에서 벗어나 어렵게 느껴졌던 인문학을 생활 속에서 느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인문정신문화 진흥 및 독서문화 진작을 위한 공공도서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료제공부서 및 문의처 : 전주시 덕진도서관, 281-650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