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모듈 수동설치 내려받기
KG올앳 결제창 오류관련 고객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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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이용안내
  • ① 신용카드결제
    결제모듈 설치방법
  • ② 본인인증
      절차안내
  • ③ 신용카드
    결제관련 장애
  • ④ 결제창이
    팝업되지 않는경우

    • KG올앳 결제창 오류관련 고객 가이드
    • 1. 결제 가능 브라우저
    •   NonActiveX 결제방식 이용 시 Windows 기반의 Internet Explorer, Chrome, Firefox, Safari, Edge 등을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 단, 일부 카드사 및 은행에서 제공하지 않는 브라우저에서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결제 가능 PC 환경 : Windows 7 이상, Internet Explorer 8.0 이상
    • 2. 인터넷 익스플로러(IE)
    • 1) Internet Explorer 11
      • Internet Explorer 11 에서 상점 결제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안내된 대로 진행 후 결제를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문제는 플러그인 설치의 문제가 아니라 IE 11 버전에 호환성이 맞지 않을 경우 발생합니다.
      • [호환성 보기 설정 방법]
        ① 결제를 하려는 홈페이지에서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 ② ‘이 웹 사이트 추가’부분에 현재 홈페이지 주소(결제하려는 홈페이지 주소)가 입력된 상태에서 [추가]버튼 클릭
      • ③ [추가]버튼 클릭 후,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에 해당 사이트 주소가 입력되었으면 [닫기]를누르고
        결제 재시도
    • 3. 엣지(Edge)
    • 1) Win 10 Edge 환경설정
      • 특정 카드사(삼성) 결제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안내된 대로 진행 후 결제를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경설정 방법]
        ① 엣지(Edge) 웹 주소 입력창에 ‘about:flags’ 입력
      • ② [개발자 설정]에서 ‘Microsoft 호환성 목록 사용’ 체크 해제 후 결제 재시도
    • 4. 카드사별 사용 보안 프로그램
    • 1) 카드사별 키보드 보안 및 FDS(부정거래탐지) 프로그램
    • 2) 보안 프로그램 주요 FAQ
      • 키보드보안 및 FDS(부정거래탐지)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 시 발생되는 대표적인 문제에 대해 안내해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① 삼성, 현대, 신한, 롯데, NH 채움카드 키보드 보안 실행·설치 오류
      • : 키보드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였으나 계속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 √ 팝업 허용여부 확인 : 팝업이 생성될 수 있도록 허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 쿠키 사용여부 확인
        • -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IE 기준) 클릭 후 아래의 세가지 방법 중 한 가지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1 번 권장)
        • ㄱ. “자동으로 쿠키처리 안 함” 체크해제
          ㄴ. “자동으로 쿠키처리 안 함” 체크
          • 현재사이트의 쿠키 “허용” 선택
            링크된 사이트의 쿠키 “허용” 선택
        • ㄷ. “자동으로 쿠키처리 안 함” 체크
          • 현재사이트의 쿠키 “허용” 선택
            링크된 사이트의 쿠키 “허용” 선택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 체크
      • √ nProtect Online Security “서비스 자동 실행하기” 설정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ㄱ. 윈도우 버튼 > 실행 클릭
          ㄴ. services.msc 입력 후 실행
          ㄷ. “nProtect Online Security(PFS)” 마우스 우클릭 > 시작
      • : 키입력이 안될 경우(IE 에 한함)
      • √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탭) > 설정 > “HTTP 1.1 사용” 체크 > 브라우저 종료 > 재실행
      • : 포커스가 저절로 이동할 경우 아래 세 가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HTTP 1.1 사용” 체크 확인
        √ IE 설정을 초기화 :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탭) > 원래대로
        √ sogou 중국어 입력기 삭제 : 제어판 >프로그램 > 프로그램 제거 > 삭제
      • : npPfsStartup JavaScript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 √ 쿠키 및 캐시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탭) > 검색 기록 > 삭제)
        ※ 참고로 nProtect Online Security 수동설치 링크를 아래와 같이 제공하니 재설치하실 경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수동설치 링크 : https://supdate.nprotect.net/nprotect/nos_service/windows/install/nos_setup.exe
      • ② 하나카드(구 외환카드 포함) 키보드 보안 실행·설치 오류
      • : 프로그램을 설치하였으나 계속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설치인식이 되지 않아 생기는 에러입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반드시
        재부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참고로 AhnLab Safe Transaction 수동설치 링크를 아래와 같이 제공하니 재설치하실 경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수동설치 링크 : https://acs.hanacard.co.kr/payapp/astx/master/astxdn_hanacard.exe
      • ③ 삼성, 하나카드(구 외환카드 포함) FDS(부정거래탐지) 실행·설치 오류
      • : 프로그램을 설치하였으나 계속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설치인식이 되지 않아 생기는 에러입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반드시
        재부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 팝업허용여부 확인 : 팝업이 생성될 수 있도록 허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의 프로그램을 설치 및 실행한 후 재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vbv.samsungcard.co.kr/ipinside/ChangeUrlScheme.exe
        ※ 참고로 IpInside 수동설치 링크를 아래와 같이 제공하오니 재설치하실 경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수동설치 링크 : https://vbv.samsungcard.co.kr/ipinside/UriI3GM.exe
    • 결제창이 팝업되지 않는 경우
    • 1. 결제창 수동설치 진행하였으나 결제창이 팝업되지 않는경우 / 1-1 윈도우10 엣지브라우져에서는 결제창이 실행되지 않으므로 IE 익스플로러에서 결제 진행 해야함. / 1-2 결제창 수동설치 후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및 호환성보기에 
결제 사이트 및 올앳 사이트 추가 후 진행 2. 결제창 수동설치 진행하였으나 결제창이 팝업되지 않는경우 / 2-1 초기 PC에는 거의 대부분 필터링이 구성되어 있음. 필터링 종료 후 결제 진행 가능함. / 2-2 필터링 종료 후에도 결제창 미확인시 호환성보기에 결제 사이트 추가 후 진행 3. 탭버그 오류시 조치사항 / 3-1 탭버그 현상 발생시 안내문구에 있는 사이트를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에 등록하거나 모두 삭제하여 진행 가능함. / 3-2 탭버그 현상은 웹표준결제창(NAX)을 IE에서 사용할 때  일어나는 경우로 크롬이나 기타 브라우저에서는 발생하지 않음.(크롬이나 기타 브라우저에서는 결제 가능함) 4. 팝업차단 해제하는 방법 / 4-1 탭버그 현상 발생시 안내문구에 있는 사이트를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팝업차단에 체크를 해지하여 진행하여야 합니다.